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5.27 12:2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멀티캠퍼스는 이달부터 공군 장병들의 어학능력 향상을 위해 OPIc응시료와 어학 프로그램 수강료를 할인한다.

멀티캠퍼스는 공군본부에 OPIc 평가 응시료 40% 할인, 공군 전용 OPIc 신청사이트 개설, 회화영어 학습법 특강, 어학 프로그램 수강료 할인 등을 협조하기로 했다.

지난 4월 공군 전용 OPIc 신청 사이트를 개설한 멀티캠퍼스는 이달부터 공군 장병의 OPIc 평가 응시비용을 40% 할인한다. 

공군 장병은 소속을 증명할 수 있는 공무원증 혹은 신분확인 증명서를 지참하고 매주 주말 전국 120개 전국센터 중 원하는 지역이나 시간을 선택해 OPIc평가를 응시하면 된다.

멀티캠퍼스는 희망하는 공군부대에 회화영어 학습법 특강을 지원하고, ΄EBS랑΄ 홈페이지 내 어학 프로그램 수강료를 최대 40% 할인한다.

멀티캠퍼스는 공군본부와 함께 OPIc소개, 접수 방법, 모의고사, 취업정보 등을 담은 뉴스레터를 제작해 전 공군부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미정 멀티캠퍼스 개발운영실장은 “공군과의 협조로 영어 우수 인력을 다수 확보해 외국군과의 연합 합동작전 수행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멀티캠퍼스가 주관하는 OPIc은 국내외 1,700여 기업∙대학 등에서 신입채용∙인사고과∙교육평가∙인력선발 부문에서 활용하는 외국어 말하기 평가다. OPIc 취업 콘서트는 해마다 기업 및 기관 공채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취업동향과 각종 취업 특강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