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5.30 13:51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보상형 주소입력 플랫폼 어드레스(ADDR) 플랫폼은 이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보상 플레이어 프로그램’을 본격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제휴보상 플레이어 프로그램’은 어드레스 플랫폼을 이용하면서 제휴업체를 연결하게 될 경우 큰 폭의 보상을 지급하는 내용으로, 구체적으로는 MOU 체결 소개 시 제휴업체 서비스가 해지할 때까지 매출의 30%를 지속적으로 지급받을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또 제휴업체가 실 서비스를 진행할 경우 6개월간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6개월 후부터 커미션이 지급된다. 100만 이상 회원플랫폼사와 계약체결을 하게 되면 추가로 회원대비 5%의 ADDR 토큰을 에어드랍 해 주게 된다.

제휴업체 정산페이지를 제공해 플레이어 등록 시 해당 제휴업체의 일괄조회가 가능하도록 함으로써 편리하게 상태확인도 가능하며, 어드레스 플랫폼 홈페이지에서 오픈 API를 간단하게 다운받아 설치하면 서비스 테스트 후 바로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어드레스 플랫폼은 불편한 주소입력 시스템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 보안과 암호화를 추구하고 있으며 어드레스 앱 상에 저장하고 친구간 교환이나 주소정보 자동 업데이트, 네비게이션 연동 길찾기 등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 번의 주소인증을 하면 웹사이트 회원가입 및 상품구매 시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고 주소변경 시에도 한 번의 입력으로 제휴된 업체에 자동으로 변경할 수도 있다.

최근에는 어드레스코인을 코인거래소인 ‘코인제스트’에 IEO를 진행하며 100% 완판된 바 있으며 IEO 배정물량 미 판매분에 대해서는 31일(금) 소각을 진행한다. 소각 수량은 13억3천9백만 ADDR에 달한다.

어드레스플랫폼 운영사 ㈜에이디디알 차유준 대표는 “금번 제휴보상 플레이어 프로그램은 이용자들이 실질적인 혜택은 물론 제휴 업체규모에 따라 큰 보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가 됨으로써 암호화폐 플랫폼을 활용하는 또 하나의 사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