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5.31 11:06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동북부 교통 중심지로 꼽히는 왕십리. 실제로 왕십리는 지하철 2호선, 5호선, 분당선, 경의중앙선이 연결되어 있어 인근에는 주거지를 비롯해 한양대학교, 회사, 상업시설 등이 갖춰져 있으며 평일, 주말할 것 없이 많은 인파가 몰리는 지역이다.

특히 왕십리역과 연결된 쇼핑몰 엔터식스는 문화, 레저, 힐링, 맛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일명 '쇼퍼테인먼트' 공간으로 불리며 왕십리를 찾는 친구, 가족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는 것은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다.

이처럼 다양한 성별과 연령이 몰리는 왕십리역 엔터식스 2층에 자리 잡은 비빔밥 전문점 'HOT TO GO(핫투고)'가 왕십리 맛집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핫투고는 스텐과 네온의 인테리어가 주는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비빔밥 전문점으로 'BEYOND THE BIBIMBAP'이라는 슬로건 아래 핫투고 비빔밥, 페퍼 비프 비빔밥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관계자는 "'뜨겁다!(SO HOT!), 빠르다!(SO FAST!), 맛있다!(SO DELICIOUS!)'를 모토로 따뜻하고 맛있는 비빔밥을 빠르게 손님상에 내어놓고 있다"며 "비빔밥 메뉴 외에도 함께 곁들일 다양한 사이드와 음료가 준비되어 있으니 왕십리 맛집을 찾는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왕십리 '핫투고'의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2시까지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