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6.03 13:27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루시드웍스가 시장조사기관 포레스터 리서치가 발간한 '2019년 2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코그니티브 서치' 보고서에서 제품 로드맵, 고객서비스, 전반적인 실행력 및 커뮤니티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리더로 선정됐다.

포레스터는 루시드웍스에 제품 로드맵, 실행력, 고객 지원, 파트너십 및 커뮤니티 부문에서 획득 가능한 가장 높은 점수를 주었으며, 관련 시장이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증가하는 기업 고객의 요구 사항을 장기적 관점에서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특히 강조했다.

포춘 100대 기업 중 34개 회사는 루시드웍스 퓨전을 사용하여 디지털 작업 환경을 활성화하거나 전자상거래 고객에게 더 나은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인사이트 창출을 극대화하고 있다. 

루시드웍스 고객으로는 AT&T, 허니웰, 모건스탠리, 레드햇, 레딧, 스테이플스, 우버 및 미국 통계국 등이 있다.

루시드웍스의 윌 헤이스 CEO는 "루시드웍스는 직원들이 보다 현명한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주는 데이터와 통찰력을 이용할 수 있게 해주고 소비자들에게 더 즐거운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솔루션을 개발했으며, 고객들에게 AI 기반 검색 기능을 제공하여 데이터 관련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보유한 정보에서 최대의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