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6.03 16:22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지난달 30일 방송된 팔로우미11 7회에서 트렌드세터이자 파워 인플루언서인 임보라의 피부비법이 공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팔로우미11은 스타들의 1인칭 뷰티 라이프를 담은 셀프카메라 방송으로, 여배우와 걸그룹들의 리얼 뷰티 꿀팁은 물론 쇼핑, 여행, 레저, 다이어트, 핫플레이스 등 카테고리 별 여성들의 취향저격 라이프 스타일을 실시간 중계하는 Fashion N의 인기 프로그램이다.

7회에서는 가수 스윙스의 여자친구로도 유명한 임보라가 출연해 본인만의 안티에이징 케어법을 공개했다. 2회에서 증명사진 메이크업으로 호응을 얻었던 만큼 이번 화에서 공개된 임보라 화장품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미간주름이 고민이라는 임보라는 아이패치를 이용한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건강한 레시피로 유명한 벤튼의 ‘스네일비 얼티밋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로, 달팽이 점액 성분인 ‘뮤신’이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바쁜 아침 원하는 부위에 붙일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겔타입 패치로 쉽게 마르지 않고 흡수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있다. 임보라는 눈 밑 뿐만 아니라 미간, 턱, 목 등 다양한 고민 부위에 아이패치를 붙여 귀여운 얼굴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날 방송에서 임보라의 아이패치를 본 패널들은 “피부 건조는 노화의 주범인데, 쿨링감으로 온도를 내려주는 것이 좋은 것 같다. 여름에도 쓰기 좋겠다”고 말했다.

벤튼화장품 관계자는 “스네일비 얼티밋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는 탄력에센스를 고함량 함유한 해조류 유래의 하이드로겔 패치로 냉장고에 보관하지 않아도 피부온도를 낮추는 쿨링와 진정 효과가 탁월하다”면서 “피부의 열을 빼앗아 녹기 때문에 녹을수록 패치에 함유된 유효성분이 피부에 스며들고 밀착력이 좋으며 마스크 시트처럼 쉽게 마르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수용성 패치이기 때문에 패치가 물에 자연스럽게 녹으며 공병에 미온수와 함께 녹여 스킨, 미스트, 에센스나 앰플로 사용하거나 사용한 아이패치를 녹여 바디케어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사용 팁을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