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6.14 10:2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영국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네임오디오’의 공식 수입사 ‘오디오갤러리’는 일체형 스피커 뮤조 2세대를 공식 출시했다.

네임오디오는 영국 여왕상을 3차례나 수상한 혁신적인 오디오 기업으로 영국 오디오 시장의 가장 선두에 있는 브랜드로 평가 받는 곳으로 네임의 모든 기술이 담긴 하이엔드 제품은 물론 현시대가 선호하는 올인원 네트워크 플레이어, 일체형 스피커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다양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뮤조 2세대는 네임오디오가 2014년에 출시했던 뮤조의 후속 제품으로서 기존 뮤조가 가지고 있던 외관은 비슷하게 유지하되 내부 유닛 및 시스템을 전면 재설계해 완전히 새로운 오디오로 거듭났다.

룬 레디, 크롬캐스트를 추가 제공하게 되어 현 모든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오디오갤러리 관계자는 “뮤조2가 가진 사운드의 디테일과 음색은 프랑스의 세계적인 하이엔드 오디오 기업 포칼(FOCAL)의 R&D 부서와 협업으로 이루어진 결과”라며, “크게 개선된 DSP를 통해 빠른 속도감은 물론 음악에 깊이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뮤조 2세대 출시를 기념해 구매 시 포칼 헤드폰(44만원 상당)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제품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