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6.17 14:33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연일 폭염과 내리쬐는 자외선에 '얼리 바캉스'의 시계도 더욱 빨라졌다. 

본격적인 휴가철에 앞서, 호텔업계는 남들보다 더 일찍 휴가를 떠나는 호캉스족과 얼리 바캉스족들의 발길을 붙잡기 위해 호텔 수영장을 활용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출시 중이다. 이를 잘 활용만 한다면 굳이 해외로 어려운 발걸음을 할 필요가 없어지게 된다.

특히 도심 속 여유를 즐기기 충분한 곳을 찾고 있다면, 낭만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서울 호텔 수영장'으로 떠나보길 제안한다.

(사진제공=서울신라호텔)
(사진제공=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본격 여름 휴가철을 겨냥한 '원스 인 어 서머(Once in A Summer)' 패키지를 출시했다.

한여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원스 인 어 서머'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2인) △서머 바비큐 플레이트 1개 △제주 펠롱 에일 생맥주(2잔) △더 파크뷰 조식(2인) △신라 베어(1개) △체련장(Gym)과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며, 투숙 기간은 7월 5일부터 8월 25일까지다.

'원스 인 어 서머'는 도심 호텔의 대표 야외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를 중심으로 구성된 여름 시즌 대표 패키지로, 아웃도어 메뉴와 시원한 생맥주로 구성된 '서머 바비큐 플레이트'가 포함돼 있어 풀사이드에서의 여유와 미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서머 바비큐 플레이트'에는 모짜렐라 치즈가 더해져 고소한 맛이 돋보이는 랍스터 그라탕, 훈제 통 베이컨 구이, 소시지 구이, 그릴드 치킨, 볶음밥 및 구운 채소 등으로 풍성하게 준비돼 수영 후 허기진 배를 채우기 좋다. 페어링 맥주로 준비되는 '제주 펠롱 에일'은 제주 곶자왈을 모티브로 한 페일 에일 타입의 크래프트 맥주다. '제주 펠롱 에일'의 '펠롱'은 '반짝'이라는 의미의 제주 방언으로 반짝이는 듯한 시트러스 향과 쌉싸름한 끝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야외 바캉스의 성수기인 여름철에는 밤 12시까지 연장 운영해 아침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선사한다. 한낮의 열기가 가신 밤, 은은하게 쏟아지는 달빛 아래 남산과 N 서울타워가 만드는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롭게 즐기는 로맨틱한 문라이트 스위밍으로 여름날 최고의 낭만을 경험할 수 있다.

(사진제공=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사진제공=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은 오는 6월 28일부터 9월 1일까지 야외 수영장을 개장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야외 수영장은 고대 그리스 신전을 연상케 하는 화이트 기둥과 시원한 야자수 나무가 조성돼 있어 유럽의 고풍스러운 지중해 호텔에 온 듯한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선베드 30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에 숙박하지 않아도 비용만 지불하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이곳의 야외 수영장은 비수기와 성수기로 나누어 운영된다. 비수기(6월 28일부터 7월 19일까지)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가능하며, 성수기(7월 20일부터 9월 1일까지)에는 총 3부로 운영된다. 1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2부는 2시부터 6시, 3부는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된다. 특히 야외 수영장에 입장할 경우 주스 및 탄산음료가 무제한 제공된다.

더불어 야외 수영장을 대관해 가족, 친구, 동료 등과 함께 독립된 공간에서 풀사이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파티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양갈비구이, 스테이크, 왕새우구이, 바비큐 치킨, 훈제 연어 등 다양한 종류로 이뤄진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삼성동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서울)
(사진제공=삼성동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서울)

삼성동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서울도 도심에서 즐기기 좋은 수영장을 멤버십으로 운영 중이다. 혼잡하지 않은 고품격 여름 스포츠를 즐기고 싶다면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피트니스 클럽의 수영장이 제격이다.

서울 코엑스 단지 내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이곳 수영장은 최적의 수질 조건은 물론 Over-flow 방식의 최첨단 오존 살균 시스템을 갖췄다. 특히 투명 유리를 설치한 천장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 채광이 돋보인다. 바데풀 및 선베드를 겸비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서울의 수영장은 3개의 레인을 갖추고 있으며 프라이빗하면서도 쾌적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서울 5층 오크 레스토랑에서는 저녁 시간대에 BBQ 뷔페와 함께 레드와인 5종, 스파클링 와인 1종, 화이트 와인 2종, 생맥주 2종을 무제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인 'SUMMER NIGHT: BBQ Oakwein Wine Buffet(서머 나이트: 바비큐 오크바인 와인 뷔페)'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오아시스 야외수영장. (사진제공=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야외수영장. (사진제공=반얀트리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하 반얀트리 서울)은 이달 15일부터 오아시스 바비큐 패키지를 선보이기 시작했다. 이번 패키지는 낮 동안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저녁에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는 참숯에서 구워 은은한 숯 향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소고기 등심, 양고기, 닭 다리를 비롯해 새우, 오징어 등 싱싱한 해산물로 구성된다. 패키지 이용객은 안락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풍성한 조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오는 9월1일까지 반얀트리 회원 또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 혜택을 포함한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만 이용 가능하다.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지난해 보다 한 달 앞당겨진 5월 1일부터 개장했다. 지난해 리뉴얼을 거쳐 온수풀을 구비해 늦봄과 야간에도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크게 메인 수영장과 유아용 수영장, 영유아용 수영장, 자쿠지, 프라이빗 카바나로 나누어져 있으며, 23개의 카바나는 개인 온수풀이 마련돼 있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가지기에 좋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