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6.25 09:44
(사진제공=위즈위드)
(사진제공=위즈위드)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위즈위드(WIZWID)가 가방 브랜드를 단독 런칭했다.

위즈위드는 이태리 핸드메이드 가방 브랜드 '오비오(OVVVIO)' 19 SS 뉴 컬렉션을 온라인 단독 런칭해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위즈위드에 따르면, '오비오(OVVVIO)'는 '조금만 천천히, 조금만 꼼꼼히'라는 슬로건을 모토로 내추럴하면서 자연스러운 간결함을 추구하며 일상 어디서든 착용 가능한 실용성, 내구성, 심미성을 지향하는 이태리 핸드메이드 가방 브랜드다.

가죽의 끈을 엮어 제작 된 위빙 백은 착용자와 함께 시간이 흐르며 오래 착용할 수 있는 내구성을 지니며 오비오의 브랜드 철학을 보여준다.

이번 19 SS 뉴 컬렉션에서는 둥근 디자인으로 자연스럽고 캐주얼 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가방 중앙에도 끈이 있어 여밈이 가능한 크로스 백(CROSS BAG), 일상생활에 있어 불편함 없는 최적화된 사이즈로 봄, 여름 시즌 가볍게 스타일링 가능하며 가방 중앙 여민 끈을 삽입해 더욱 효율적은 수납이 가능한 숄더 백(SHOULDER BAG)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즈위드 관계자는 "익스클루시브 브랜드 '오비오(OVVVIO)' 런칭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위즈위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