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6.28 14:14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여름방학은 대학교 과제 및 시험으로부터 벗어나 자기계발을 하기 좋은 기회다. 이에 많은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토익점수 만점을 위해 서울토익학원, 기초토익학원, 토익인강 등을 찾고 있다. 이러한 토익커들의 열기에 토익 학원으로 많은 수강생들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에서는 토익 인기 강의들의 마감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해커스토익 대표 스타강사인 LC 한승태, RC 김동영 강사의 강좌는 ‘빡센 오후 Hackers 정규종합반G’를 포함하여 단과반까지 빠르게 마감되고 있다. 현재 수강신청 가능한 유사한 강좌가 남아있으나 곧 조기마감 될 가능성이 높고, 원하는 시간대의 강의가 있다면 빠르게 수강신청 해야 한다는 것이 해커스 측 설명이다.
 
마감행진을 이어가는 해커스어학원의 LC 한승태, RC 김동영 강사는 수강생들의 극찬을 받는 대표 토익 강사다. LC 한승태의 강사의 경우,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유형과 오답률이 높은 부분을 집중적으로 강의하며, 한승태 강사만의 학습비법인 ‘스키밍, 탭핑, 쉐도잉’ 방법을 통해 귀가 트이도록 돕는다. RC 김동영 강사 역시, 적절한 예시를 활용하여 신경향 유형과 포인트를 짚어준다. 또한, 12년 간의 방대한 기출 데이터로 제작한 김동영 강사만의 학습자료를 통해 학습 효율을 높인다.
 
한승태/김동영 강사 수강생들은 “한승태 선생님이 알려주신 것처럼 tapping한다고 생각하고 성우들 흐름을 잡으려고 노력했더니 LC480점이 나왔다.”, “김동영 선생님의 Daily Master(DM)을 맹신한다.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책들보다 더 알차다”, “쌤들의 1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와 부교재를 고이 간직했다가 필요할 때 다시 사용하려고 한다. 그만큼 버릴 게 없다” 등의 후기를 남기며, 강의력을 인정했다.
 
이외에도 수강생들은 해커스어학원의 입문부터 실전까지 세부적으로 나뉘어져 있는 레벨 및 파트별 강의와 약점극복 시스템, 그리고 14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해커스어학원만의 장점으로 꼽는다.(*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분야 1위, 2005~2018 연간 베스트셀러) 특히, 약점극복 시스템은 5가지 관리 시스템을 통해 본인의 약점을 정확히 체크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빡센스터디와 자습실 공간 무료 제공을 통해 토익공부 시간을 보장해주고, 실제 토익 시험과 동일한 난이도의 최종 테스트까지 제공하여 시험장에서 본인의 실력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만든다.
 
해커스어학원은 “여름방학 동안 토익점수를 높이고 싶은 수강생들이 6월부터 수강신청을 기다려왔다”며, “오늘까지 수강신청 시, 수강료를 최대 10%까지 지원하고 있으니 서둘러 신청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에서는 오늘(6월 28일)까지 수강 신청 시 수강료 최대 10% 지원 외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수강생들의 고득점을 지원한다. YES24에서 선정한 20년 동안 대한민국 베스트셀러에 가장 많이 오른 도서 1위로 해커스토익 리딩이 선정된 것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해커스어학원 첫 수강생 3천명 조기 마감 후, 마지막으로 1천명에게 ‘해커스토익 리딩’(*비매품)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약점체크 모의고사 ▲개인 맞춤형 약점보완문제 180제 ▲약점극복 final 모의고사가 포함된 ‘약점극복 패키지’(*비매품)도 7,8월 토익종합반 한정 혜택으로 전원 제공한다. (**20년동안 예스24베스트셀러 20위에 가장 많이 이름을 올린 도서 <해커스 토익 리딩> (1999~2018) / 1999~2018 예스24 도서 판매 데이터 기준)
 
이외에도 7,8월 입문/기본 강좌 동시 등록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해커스토익 기출보카’(*비매품)도 무료로 제공한다. 해커스토익 수강 신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