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02 12:0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브리츠의 20년의 노하우를 집약시킨 브리츠 브리버즈를 2일 국내에 출시했다. 

브리버즈 제품은 커널형 타입 이어폼을 채택하여 주변소음과 음악에 최대한 집중 할 수 있도록 구조적인 특성을 잘 살린 최신형 블루투스이어폰이다.

블랙 &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으며 케이스 상단의 금속형 코팅으로 포인트를 살린 케이스다. 

블루투스의 성능을 가름하는 중요 부품인 RealTEK RTL8763BFR 반도체는 10미터 거리에서도 안정적으로 끊김없는 신호를 유지한다. SBC 오디오 코덱을 지원하며, 8.0㎜ 유닛 드라이브와 만나 다양한장르의 음악을 CD 수준의 고음질로 즐길 수 있도록 음향 세팅이된 사운드의 기준이 될것이다. 

초소형의 사이즈에 버튼 하나로 지원되는 다음곡 이전곡 뿐만 아니라 볼륨 UP·DOWN기능,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아도 음악 재생에 관련된 모든 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어 일석 삼조의 원버튼 을 만나실 수 있다.

이어버드는 리튬 폴리머 60mAh 배터리가 내장되어 최대 6시간 재생과 통화가 가능하며, 크래들은 리튬 폴리머 450mAh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되어 최대 24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야외 활동시 보조배터리나 배터리 충전을 위해 콘센트를 찾을 필요가 없으므로 여름철 필수 바캉스1위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스마트폰과 페어링 과정을 간소화하여 꺼내는 순간 자동 페어링 되는 오토페어링 기능과 케이스 뚜껑을 열지 않아도 배터리 확인 버튼이 있어서 배터리 상태를 언제든 확인 할 수 있다.

C타입 쾌속 충전 방식 뿐만 아니라 3W 무선충전을 지원하여 케이블 없이도 무선충전기만 있다면 언제 어디든 손쉽게 충전을 할 수 있다.

야외 및 실내 휘트니스 시설에서 사용시 비 땀 눈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는 IP54 높은 등급의 생활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2019년도 무선이어폰 시장의 획기적인 선을 그을만한 브리츠의 에어팟 브리버즈는 가성비와 무시할 수 없는 음질은 시장에 진입하고 있는 많은 업체들을 긴장하게 만드는 비교 불가한 스펙의 이어러블 제품이다.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 및 이베이, 11번가, 인터파크, 소셜커머스쿠팡 등 국내 온라인 시장에서 57달러(6만6000원) 가격에 출시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