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7.02 15:49
추자현 우혀광 결혼에 추자현 부모와 관련된 가족사가 주목받고 있다. (사진=동상이몽2 캡처)
추자현 우효광 결혼에 추자현 부모와 관련된 가족사가 주목받고 있다. (사진=동상이몽2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추자현과 우효광의 결혼식이 '동상이몽2'를 통해 공개된 가운데 그의 가족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동상이몽2'에서 추자현은 아버지 손을 잡지 않고 혼자 결혼식장에 들어갔다. 추자현은 과거 중국 방송을 통해 어린 시절 동생의 죽음과 부모의 이혼에 대해 밝힌 바 있다.

그는 "부모님이 이혼해 아버지는 10년 전 재혼했다"며 "기억도 안 나는 어린 시절에 여동생이 물에 빠져 죽었다"고 털어놨다.

한편, 2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주에 이어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함께 한 SBS '100회 특집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은 평균 시청률 1부 7%, 2부 12.9%(이하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전주보다 0.2%, 3% 상승했다.

이날 추자현은 "늘 고마웠던 우효광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 싶었고, '다음 생 프러포즈'를 준비했다"라며 "외롭게 자랐다. 할 줄 아는 게 연기라서 중국생활을 했는데 참 고생을 많이 했다. 결혼식 때 함께해 준 분들이 힘들 때 손을 잡아 주신 분들"이라며 감사해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