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08 23:2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NHN고도가 자사의 1인 마켓 대상 쇼핑몰솔루션 ‘샵바이’가 1만 상점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업계 최저 PG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NHN고도는 지난 3월 27일 SNS 인플루언서 1인 마켓 및 소상공인들에게 최적화된 쇼핑몰솔루션‘샵바이’를 출시했다.

‘상품 1개로 시작하는 나만의 쉬운 쇼핑몰’ 콘셉트의 간편한 쇼핑몰솔루션으로, 간단한 가입절차만 거치면 별도의 가입비나 운영비 지출 없이 쇼핑몰을 바로 개설할 수 있다.

1인 마켓 솔루션의 필요성이 대두되던 시점에 발 빠르게 시장을 선점하면서 출시 후 약 3개월 만에 1만 상점을 돌파했다.

이용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8일부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만 상점 달성 기념 이벤트 3종을 시작했다. 

올 연말까지 ‘샵바이’ 상점 운영자들에게 PG 수수료를 최대 1.6%까지 낮춰 적용해 주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업계 최저 PG 수수료가 적용되는 것으로, ‘샵바이’를 이용하고 있는 1만 상점들과 앞으로 신청할 선착순 1만 상점까지 총 2만 명의 운영자가 혜택을 받아 가게 된다. 

‘샵바이’ 운영자라면 100%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1만 명 돌파를 축하하는 글을 SNS에 게시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남기는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인에게는 아이패드 프로를 지급한다. 

‘샵바이’ 운영자가 아니더라도 ‘1만 돌파 기념 1만보 걷기 인증’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받아갈 수 있다. 

오늘부터 21일까지 2주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1만보 걷기를 인증하고 ‘샵바이1만’ 해시태그를 달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각각 페이코 포인트 1만원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