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7.14 18:27
정웅인 (사진=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 방송 캡처)
정웅인 (사진=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 방송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정웅인이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에서 현실적 악연 연기의 정점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극본 이대일/연출 곽정환) 9회에서는 오원식(정웅인)이 장태준(이정재)을 쫓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먼저, 이성민(정진영)의 장례식장을 나간 이후 장태준의 행적을 주시하던 오원식은 윤혜원(이엘리야)이 장태준과 내통하고 있는 것을 확인한다.

이어 윤혜원이 장태준을 도피시켜주는 동영상을 빌미로 윤혜원을 협박해 장태준의 위치를 알아낸 오원식은 검찰과 함께 호텔로 향하지만, 이내 이 모든 것이 오원식을 낚아 시간을 벌기 위한 장태준과 윤혜원의 함정임을 알게 된다.

그러나 이 정도 반격에 흔들릴 오원식이 아니었다. 조갑영(김홍파)과 송희섭(김갑수)의 단합으로 강선영(신민아)이 이수민의 낙태 수술 도와줬다는 것을 알게 된 오원식은 김형도(이철민)를 통해 위치를 파악해 이수민을 빼돌리며 장태준을 도와주는 한 사람, 강선영을 옭아매기 시작했다.

또한 극 말미, 장태준이 성진시 공천권 후보에 언급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오원식이 또 한 번 분노하는 모습을 예고해 최종회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