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7.16 10:50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최근 건강과 몸매 관리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셀티바'가 탄수화물 흡수억제 유산균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로 롯데홈쇼핑, GS홈쇼핑, 홈앤쇼핑에서 총 42회 매진을 달성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해당 제품은 모유유산균을 활용한 체지방감소 기능성 유산균 제품이다. 모유에서 분리배양한 유산균으로 체지방감소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아 더욱 주목받고 있다. 

관계자는 "단당류로 소화, 흡수되는 탄수화물을 다당류로 전환시켜 소장에서 탄수화물 흡수를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특히 유산균과 체중조절 제품을 따로 섭취할 필요 없는 간편함이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굶거나 요요현상으로 스트레스 받지 않고도 건강하게 체중 관리를 할 수 있어 세계적으로도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미국, 영국, 독일, 일본 등 주요 10개국에서는 체지방감소 유산균으로 이미 특허 등록을 마쳤으며, 미국에서는 2018년 Nutraingredients Award 시상식에서 '올해의 체중관리 원료상'을 수상했다. 국내에서는 서울대학교병원 인체시험 결과 복용 후 12주 후 허리둘레 5cm가 감소했음이 확인되기도 했다.

실제 소비자들 역시 원활한 배변활동과 체지방감소 기능에 대한 만족스러운 후기를 전했다. 셀티바 측은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무리한 방법이 아닌 건강하게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셀티바는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7월 15일부터 7일간 올 여름 마지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셀티바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 유산균 2개월분을 4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셀티바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