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16 13:3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가림토에서 운영하는 LG시네빔 시연실 i쇼 시네 룸에서 LG 시네빔 레이저 4k 초단초점 HU85LA 시연 이벤트를 개최한다.

행사에 참여하면 대화면 스크린으로 LG전자 시네빔 신제품 HU85LA를 체험할 수 있으며 HU85LA 모델이 구현하는 4K UHD(3840x2160) 화질의 영상을 120인치 크기로 감상할 수 있다고 한다.

LG 시네빔 전 제품을 영화관 같은 환경에서 직접 투사해볼 수 있으며 LG전자 오디오, 블루레이 플레이어, 사운드바를 연계하여 체험할 수 있다.

LG 시네빔 HU85LA는 2019년 7월 출시된 신제품으로 2개의 레이저 광원으로 이루어진 4K 고화질 화면을 한 뼘도 안되는 투사거리로 120인치의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덴마크 명품 패브릭브랜드 크바드라트사의 패브릭을 전면부에 디자인 하여 인테리어로서의 가치도 상당히 뛰어난 제품이며 인공지능 음성인식 기능은 LG 씽큐·구글 어시스턴트 2개의 플랫폼으로 작동된다.

시네빔 최초로 12포인트 화면맞춤기능이 탑재되어 보다 정밀하고 정확한 비율로 영상을 감상할 수있다.

행사기간 동안 i쇼 시네 룸을 예약하고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100% 방문 사은품이 증정되며 방문 구매시 온라인과 같은 구매혜택이 적용된다.

가림토 시네빔 담당자는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LG 빔프로젝터를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하고싶은 분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라며 "방문구매 할인을 통해 방문하신 분이 직접 시연도 하시고 좋은 가격에 구매와 사은품까지 받아가는 1석 3조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