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17 11:4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KG에듀원 미래경영아카데미가 회계사시험, 세무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사딸라 입문강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회계사·세무사 공부의 가장 기초가 되는 회계원리와 세무사 시험에서 안정적인 점수 확보가 중요한 재정학입문, 수험생들이 공통적으로 어려운 과목이라고 느끼는 세법입문으로 구성된 강좌를 각각 4900원에 수강할 수 있다.

초시생에게 도움이 되는 수험정보인 회계사·세무사 가이드북 무료다운과 과목별 학습노하우, 리얼합격스토리, 세무사 합격상담소 등을 제공한다.

KG에듀원 미래경영아카데미는 오는 19일까지 100% 선물을 제공하는 신규회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신규가입 후 출석체크를 하면 출석일수에 따라 추가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KG에듀원 미래경영아카데미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0원 PASS’ 한정판매 프로그램을 운영하는데 전 강좌 무제한 수강 가능한 온라인 세무사인강 회계사인강 상품으로써 한 번의 결제로 1차부터 2차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장점과 2022년까지 회계사(CPA)·세무사(CTA) 시험 최종 합격 시 수강료를 최대 200% 환급받을 수 있는 0원 패스는 수험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20 0원 PASS’는 최대 18개월 동안 전과목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고, 특별 학습케어 혜택인 일일테스트, 진도별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하여 본인의 실력점검 및 합격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받을 수 있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KG에듀원 미래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탄탄한 강의구성과 함께 복습시간을 확보할 수 있는 시간적인 여유 때문에 수험생이 효율적이고 계획적으로 학습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