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17 16:3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하면서 밀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밀키트는 손질된 정량화된 식재료와 소스를 레시피와 함께 제공함으로써 누구나 간편하게 고급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한 새로운 스타일의 쿠킹 패키지다.

간편함은 물론 신선함과 더불어 다양한 요리를 직접 만들 수 있어 20대와 30대의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트렌디한 제품이다.

각각의 식재료를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 더 저렴하고 별도 장 보기와 재료 손질하기 등의 불편한 준비 시간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으로 최근 40대 이상의 주부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있고 요리를 하기 위해 써야 하는 장 보는 시간, 긴 조리시간, 남은 식재료 처리 등의 번거로움을 밀키트로 다 해결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라고 전했다.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마이셰프는 여름휴가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마이셰프의 대표 메뉴인 밀푀유나베는 여름 휴가시즌에도 여전히 인기다.

깔끔한 국물과 부드러운 소고기, 신선한 야채가 잘 어우러진 든든한 전골 요리로 짧은 조리시간과 간편한 레시피로 화려하고 보기 좋은 요리를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친근한 스테이크 요리, 하우스비프스테이크 또한 여름휴가 시즌에 빠질 수 없는 메뉴이다.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전 연령대에서 고르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감바스알아히요는 누구나 손쉽고 빠르게 조리가 가능하며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는 맛 못지않아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메뉴로 여름철 휴가지에서 술안주로도 인기다.

마이셰프는 다른 어떤 밀키트 업체들보다 다양한 메뉴를 보유하고 있으며 새벽배송, 온라인 판매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으로의 판매도 확대하고 있다.

리조트와 휴가지주변 마트들과 협의하여 입점을 준비하고있다고 하니 곧 휴가지에서도 마이셰프 밀키트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