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7.19 15:54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앞두고 반려인들의 많은 고민은 사랑스런 댕댕이들과 어떻게 하면 안전하고 즐겁게 휴가를 떠날까 하는 것이다. 요즘 애견동반 펜션 등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숙소가 많이 늘어나고 있어 애견동반 숙소를 이용하는 반려인들이 증가하며, 더불어 이동수단을 이용할 때 주의해야 할 것이 있다.

이동수단이 자가용으로 이용한다면 강아지 카시트를 이용하겠지만 비행기 또는 고속철도(KTX), 고속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펫티켓과 안전을 위해 애견 캐리어, 일면 강아지 이동가방을 준비하여야 하며, 항공사마다 기준이 약간씩 달라서 이용하고자 하는 항공사에 문의하여 각 항공사의 규정에 맞추어 여행을 준비하여야 한다.

반려견과 함께 이동시 안전과 편안함을 위한 필수템 중의 하나인 강아지 이동가방, 시중에 다양한 애견 캐리어가 출시되어 있지만 퍼피엔젤 강아지이동가방은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을 자랑하며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NO FUR, NO FEATHER, NO SKIN`이라는 기업 철학을 토대로 전 세계 약 7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명품 강아지옷 브랜드인 퍼피엔젤은 강아지 카시트와 강아지 캐리어를 포함한 모든 강아지 용품(강아지구명조끼, 강아지래쉬가드, 강아지비취가운 등)을 제작하고 있으며, 고급스런 퀼팅소재의 PA-CA056퀼팅가방와 데님버전의PA-CA111 데님가방 밀리터리룩의 완성 PA-CA089 카모가방 등 다양한 버전의 강아지 이동가방을 출시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퍼피엔젤은 7월 12일~14일 마이펫페어를 시작으로 20일~21일은 펫페어페스티벌에 참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전시회에 참여하여 퍼피엔젤의 다양한 제품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기회와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도 함께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원한다고 한다  

퍼피엔젤 박광우 대표는 "퍼피엔젤의 강아지 이동가방은 이동시의 반려견과 보호자의 안전과 편안함을 고려해서 제작됐다“며 ”퍼피엔젤 가방으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네이버와 같은 주요 검색엔진에서 ‘퍼피엔젤 강아지 이동가방’을 검색하시면 퍼피엔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