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7.23 17:09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강남, 종로 토플 학원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어학원이 스타 강사진의 TOEFL 강의를 수강하며 iBT 토플 시험 실전 모의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강의를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강의는 해커스어학원의 ‘토플 실전 종합반+iBT 모의테스트’ 강좌로 이론 수업, 실전 문제풀이 수업과 함께 매주 1회씩 iBT 토플 모의테스트가 진행되는 강의다. 해당 강의에서는 우선 토플 영역별 스타 강사진이 시험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영역별 실전 트레이닝을 진행한다. 라이팅 영역은 브레인스토밍 전략과 1:1 에세이 첨삭을 통해 훈련하고, 리딩 영역은 빈출 오답 유형분석과 실전 문제풀이 전략을 소개한 후 효율적인 시간관리법을 공개한다. 리스닝 영역에서는 실전 문제에서 자주 출제되는 포인트를 정리하고 오답이 많이 나오는 유형을 분석해 훈련하며, 스피킹 영역은 발음, 강세, 억양 등 전반적인 전달력 교정과 함께 유형별 스킬을 전수한다.
 
이처럼 토플 시험을 위한 기초 체력을 다진 후에는 매주 진행되는 iBT 모의테스트를 통해 실전 감각을 기르며 훈련할 수 있다. 특히, 해커스어학원은 실제 토플 시험 현장과 유사한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컴퓨터 화면 역시 iBT 토플 시험과 유사하기 때문에 실전을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다. 컴퓨터로 진행되는 시험 환경에 적응하지 못하면 최상의 실력을 낼 수 없기 때문에, 모의테스트를 진행해 적응력을 높이는 것이 도움이 된다.
 
매주 금, 토요일에 진행되는 iBT 토플 모의테스트 진행 후에는 각 테스트에 대한 상세한 성적표 물론, 토플 전문 강사진의 모범답변이 제공되어 수강생은 본인의 현재 실력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약점을 극복할 수 있다. 성적표에는 틀린 유형에 대한 과학적 분석과 영역별 코멘트, 1:1 상세 피드백이 제공되어 취약한 부분을 강점으로 반전시켜 토플 80점 이상, 100점 이상의 고득점 달성을 이룰 수 있다. 특히 라이팅, 스피킹 영역의 경우 강사진이 직접 첨삭과 피드백을 제공하여 더욱 빠른 실력 상승이 가능하다.
 
실제 iBT 토플 모의테스트 결합 강좌 수강 후 한 달 만에 토플 점수 108점을 달성했다는 수강생 박 씨는 “확실한 고득점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정말 유익한 강의”라며 “매주 실전 테스트를 본 게 도움이 많이 됐고, 선생님들께서 주시는 양질의 자료와 강의가 정말 유익했다”고 전했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에서는 8월 토플 강의 수강신청이 진행되고 있다. 7월 해커스어학원에서는 ‘해커스반’, ‘기본종합반’, ‘중급종합반’, ‘점수보장반’ 등 토플 인기 강의 마감이 잇따랐기 때문에, 마감되기 전 수강신청을 서둘러야 한다는 게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해커스어학원은 8월 토플 수강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종합반 수강 시 ‘토플 종합 빈출 1순위’(비매품)를, 첫 수강 시 ‘토플 배경지식 100선’(비매품)을 무료로 제공하며 수강생 전원에게는 라이팅 첨삭 50%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점수보장반 수강료 최대 10% 지원, 종합청취 강좌 수강료 10%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어학원은 2015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 대상 외국어학원 부문(한국소비자포럼) 1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