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24 15:0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EGLS가 사람냄새 나는 무협MMO '일검의정'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일검의정' 세계관은, 경제대국 송나라가 금나라에 의해 무너지기 시작 할 시기, 화친을 맺고자 하는 송나라 조정 대신들의 모종계략에 의해 가족이 살해되어 복수를 위해 강호로 진출하는 '악뢰'의 이야기를 그린 무협RPG 게임이다.

유니티3D 엔진으로 제작된 '일검의정'은 무협의 감성을 자극하는 호쾌한 액션과 화면을 압도하는 화려한 스킬 효과를 통해 타격감을 극대화시켰다.

42종 이상의 펫 육성을 포함하여, 캐릭터 육성, 아이템 강화, 경매시스템 등 온라인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필수 요소를 모바일에서 완벽하게 구현했다.

'일검의정'의 가장 큰 장점은 유저간의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콘텐츠가 많다는 점이다.

문파시스템, 서버간 최강자(PVP), 서버간 공유필드(PVE), 공동체시스템 등을 통해 소속감을 부여하여 유저들끼리 협력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가 존재한다.

EGLS측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펫(나비정령), 초상화(황관곰), 금화(5,000), 은화(100만)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반승재 EGLS 대표는 “정식 출시 전임에도 불구하고 유저분들의 뜨거운 사전예약 참여에 감사 드린다”라며 ”유저간 협력할 수 있는 많은 콘텐츠가 준비된 만큼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눈높이가 높은 국내 유저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일검의정'은 8월 초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