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7.31 14:06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엔씨소프트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온'에서 새로운 여름 이벤트 4종을 진행한다.

종족 간 달리기 시합이 가능한 신규 러닝 인던 '동물농장 레이스', 이용자 선택에 따라 보상이 달라지는 필드 이벤트 '클레오의 운명, 당신의 선택은', 동물형 탑승물 디자인 공모전 '서버동반자' 이벤트를 8월 28일까지 연다. 

PC방 접속 보상 이벤트 '피서는 피씨방에서'는 8월 14일까지다.

76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하는 동물농장 레이스에서는 천족·마족 팀이 동물 외형으로 변신 후 달리기 시합을 펼친다.

시합 중 획득한 스킬 구슬로 아군에게 버프를 주거나 적군의 달리기를 방해해 레이스를 펼치는 러닝 인던이다. 

이용자는 달리기 완주 후 획득한 '동물농장 메달'로 신규 모션카드 '나풀나풀 민들레', 동물농장 강화석 상자, 전설 마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기여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는 클레오의 운명, 당신의 선택은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몬스터 공략, 임무 수행 등으로 얻은 '클레오의 흩어진 영혼'을 람수스 또는 저승차사 킬트에게 전달하면 '람수스의 답례품과 이승 증표' 또는 '아누비스의 답례품과 저승 증표'를 각각 획득한다. 

두 NPC 중 이용자 선택을 더 많이 받은 NPC가 매일 2회 보상 교환 NPC로 출현한다. NPC를 선택한 이용자는 변신 주문서 꾸러미, 궁극 에티움 꾸러미 등을 받는다. 

증표 획득 상위 20명은 무선 청소기, 의류 관리기, 영화 관람권 등도 획득할 수 있다.  

서버동반자의 당선작은 내부 심사와 이용자 투표를 거쳐 선정되고 결과에 따라 아이패드, 문화상품권 등을 받는다. 최종 당선작은 추후 게임 내 탑승물로 구현될 예정이다. 

PC방 접속 보상 이벤트인 '피서는 피씨방에서'도 열린다. PC방 이용자는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궁극 강화석 선택 상자, 고대 변신 계약서 등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