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8.05 11:00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스위스(Swisse), 블랙모어스(blackmores), 사노피 그룹의 세노비스 등 호주 건기식 브랜드가 비타민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에서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자체 공장에서 20년 이상 건기식을 제조해온 RBK뉴트라슈티컬(RBK Nutraceuticals Pty Ltd)은 한국의 식약처와 같은 호주 TGA에 등록된 회사다. 신선한 원료와 최신 기술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호주는 물론 각국의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근래에는 호주 유기농 인증기관 NASAA에서 인증한 로얄젤리, 프로폴리스 등 유기농 제품군의 수를 늘리며 건강과 생태계 보호에 앞장서는 모습도 보이고 있다. 

RBK사는 최근 한국인의 건강을 잘 아는 오한진연구소와 손잡고 생활건강 브랜드 ‘닥터파이브’(대표 조봉균)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r-TG형 오메가3인 ‘슈퍼 오메가-3’와 액상형태로 칼슘 흡수력을 높인 ‘리퀴드칼슘과 비타민D3’가 RBK사 제품이다.

제품 총괄을 담당하고 있는 박지운 닥터5 상무는 “오메가3와 리퀴드칼슘에 이어 밀크씨슬, 코엔자임Q10 등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며 “호주 RBK사와의 협업을 통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