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8.05 11:35
치푸 (사진=M.O.T엔터테인먼트)
치푸 (사진=M.O.T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베트남 톱 가수 치푸(Chi Pu)가 한국 히트 프로듀서와 콜라보를 선보였다.

지난 2일 오후 치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EM NOI ANH ROI’(말했잖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치푸의 ‘EM NOI ANH ROI’는 재즈와 힙합이 가미된 펑키한 댄스 장르로, 매력적인 후렴구 ‘BIDIBADIBIDIBU’(비디바디비디부)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EM NOI ANH ROI’는 국내 히트 프로듀서 박정욱이 작곡은 물론, 1Million Dance Studio(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댄스 프로듀서 초아라와 안무 제작에도 참여해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도 유튜브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티저는 공개된 지 3일 만에 조회수 590만 이상을 돌파하는 가하면,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된 지 하루 만에 280만 이상을 기록해 치푸의 남다른 인기도 입증해 보였다. 

치푸는 베트남에서 배우 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뛰어난 가창력까지 겸비한 치푸는 2017년 가수로 도전해 큰 성공을 거둔 바 있으며, 앞서 공개했던 ‘Anh Oi O Lai’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6400만 이상을 기록하는 등 유튜브에서 가장 사랑받는 베트남 솔로 여자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국내에서 ‘베트남 김태희’로 불리며 활발한 한국 활동까지 예고한 치푸는 앞으로도 다재다능한 면모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