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상배 기자
  • 입력 2019.08.19 16:53
지난 16일 평생학습관 2층 대강당에서 강사 및 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워크샵을 개최하고 있다.(사진=하남시평생학습관)
하남시평생학습관이 지난 16일 평생학습관 2층 대강당에서 강사 및 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워크숍을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하남시평생학습관)

[뉴스웍스=김상배 기자] 하남시평생학습관은 지난 16일 평생학습관 2층 대강당에서 강사 및 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은 이민성 플레이러닝 대표를 초빙해 팀빌딩 게임 체험과 피드백이라는 내용으로 진행했다.

이민성 대표는 이날 워크숍 특강에서 교육게임의 이해와 더불어 미디어, 보드게임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교육 방법을 강의했다.

평생학습강사의 학습 방법 변화에 따른 정보를 공유하고 매체 활용 사례와 팀 발표를 통해 강사들의 노하우와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데 역점을 두고 진행됐다.

김상호 하남시장은 “강사 인력풀과 서로의 정보 및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지역의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한 촉진제 역할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홍재 평생학습관 관장은 “워크숍을 통해 강사 및 직원들의 프로의식과 행동변화 경험에 의한 학습으로 교육효과를 극대화해 전문강사로서 한층 성장 할 수 있는 기회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