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8.20 10:59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CEO 케빈 게스트, 이하 유사나)는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미국 솔트레이크시티에서 '2019 유사나 라이브 글로벌 컨벤션(2019 USANA Live Global Convention)'을 개최해 전 세계 24개국 유사나 회원과 함께 기업의 공유가치를 실천했다.

이번 유사나 라이브 글로벌 컨벤션은 다양한 워크샵, 유사나 스포츠 선수들과 함께하는 '마라톤 대회', 푸드팩 기부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유사나 회원들이 모여 건강한 삶에 대해 소통하며 가치를 함께 나누고, 기부 활동을 펼치는 자리로 꾸며졌다.

라이브 글로벌 컨벤션 워크샵에서는 유사나 기업의 가치와 비전이 공유되었고, 그 가치를 직접 실천하기 위해 '마라톤 대회'와 푸드팩 기부활동을 펼쳤다.

'마라톤 대회'에는 올림픽 메달리스트를 비롯한 유사나 스포츠 선수들과 유사나 회원 2,000여 명이 함께해 어려운 환경에 놓인 이웃들을 돕고자 마음을 모았으며, '유사나 푸드팩' 기부 활동에서는 참가자들이 25만 개의 '유사나 푸드팩'을 직접 포장했다. 기아∙난민 문제에 대한 해결은 유사나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공유 가치 중 하나인 만큼 '유사나 푸드팩' 기부 활동은 컨벤션 기간 4일 내내 진행되었으며, 포장된 푸드팩은 전 세계의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나눔 활동을 통해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2019 유사나 라이브 글로벌 컨벤션'이 진행됐고, 스파르탄 레이스 체험 이벤트, 스포츠 선수들의 건강한 삶과 가치에 대한 강연과 유사나 제품에 대한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체험 부스가 열띤 분위기 아래 진행되며 더욱 활기를 더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의 홍긍화 지사장은 "이번 유사나 라이브 글로벌 컨벤션을 통해 전 세계 24개국의 유사나 회원들과 건강한 삶에 대한 가치와 비전을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 전 세계 이웃들의 건강에 도움을 주기 위한 아름다운 나눔에 동참해주신 참가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1992년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국내에는 2003년 설립되었다. 대표 제품으로는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종합비타민, 무기질 제품인 ‘NEW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 라인 ‘셀라비브’ 등 3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으며, 현재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구단 외에도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등 국내외 3000여명 이상 프로선수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서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