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23 09:1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금호건설, 서한, 시티건설, 동서건설, 범양건영 등이 경력직 위주의 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금호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시공, 수처리분야(기계), 주택영업(재개발/재건축), 개발사업, 분양관리, 회계 등이며 오는 9월 1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서한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안전 등이며 9월 3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시티건설이 개발사업부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개발사업, 정비사업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오는 9월 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대상그룹 동서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공사, 건축공무, 전기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9월 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범양건영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공사, 견적, 총무(여직원)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9월 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SM그룹 건설부문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기계, 토목, 안전, 재무, 법무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9월 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한진중공업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토목, 품질 등이며 오는 9월 8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신공영(31일까지), KR산업(27일까지), 신일(31일까지), 세영종합건설(31일까지), 특수건설(9월 1일까지), 웰크론한텍(9월 2일까지), 선원건설(9월 6일까지), 에이스종합관리 건설부문(9월 20일까지), 자이에스앤디(채용시까지) 등이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