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8.27 14:04
'나혼자산다 화사빗' 탱글엔젤 토스 행운퀴즈 정답 (사진=탱클엔젤 홈페이지)
'나혼자산다 화사빗' 탱글엔젤 토스 행운퀴즈 정답 (사진=탱클엔젤 홈페이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나혼자산다 화사빗'이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했다.

27일 토스 행운퀴즈에는 "큐티클을 케어해 헤어를 부드럽게 정돈해주는 탱크엔젤 프로의 비결은 서로 다른 각도와 최적의 탄성을 적용한 ○○○○○○"라는 질문이 나왔다. 정답은 '프로컷팅빗살'이다.

이어 "손상모의 헤어 큐티클을 닫아주는 탱크엔젤 프로는 정전기 방지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손잡이까지 설계된 ○○○ ○○ ○○○이 큐티클 손상을 막아주어 건조한 모발을 보호해주기 때문이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정전기방지스트립'이다.

또 "손상모의 헤어 큐티클을 닫아주는 탱클엔젤 프로는 ○○○도의 열에도 견딜 수 있는 방열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물었다. 정답은 '120'이다.

한편, 지난 23일 방송된 MBC 예능 '나혼자산다'에서 마마무 화사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긴 머리를 정돈하는 아이템으로 빗을 사용했다. 그는 빗질만으로 헝클어지고 엉킨 머리를 차분하고 매끄럽게 연출했다.

그동안 방송에서 헤어를 관리하는 화사의 모습은 찾아보기 어려웠다. 이에 화사가 사용한 빗이 무엇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한 것이다. 게다가 화사는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며 곱창, 김부각, 간장게장, 자동차 등 숱한 이슈거리를 만들어왔다.

화사가 사용한 빗은 영국 프리미엄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엔젤에서 출시한 탱글엔젤 프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모발 표면의 큐티클을 정돈해 빗질만으로 손상모를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고, 엉키고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빗어 탁월한 머릿결 보호 효과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헤어 브러쉬다.

탱글엔젤은 지난 8월 23일부터 8월 29일까지 7일동안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