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30 11:2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케이앤솔루션이 9월 한달간 홈페이지 오픈 및 한국기계전 참가 기념 3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3대 이벤트는 9월 한달간 케이앤솔루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테이블 장패드, 커피 기프티콘, 제품 특별 할인가 등이 제공된다.

회원가입 이벤트는 새로운 케이앤솔루션 홈페이지에 가입 및 이메일 인증한 모든 회원 중 추첨하여 테이블 장패드를 지급한다. 

테이블 장패드에는 솔리드웍스 제품설치부터 기술지원 방법까지 설명되어 있어, 업무 중 유용하게 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케이앤솔루션 홈페이지는 다양한 메뉴와 설명, 유튜브 동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홈페이지 내 솔리드웍스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오프라인 교육 신청과 교재 구매 메뉴를 추가하는 등 고객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2019 한국기계전 ‘스마트공장 PLM 구축 컨설팅 부문’ 전시 참가 기념 이벤트는 사전등록 및 현장 방문한 참관객 중 추첨하여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케이앤솔루션 부스에 방문하는 참관객에게는 현장에서 추가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10월 22일부터 5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2019 한국기계전’은 한국 제조업을 지탱하는 제조산업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주요 전시 품목은 스마트 공작기계를 비롯하여 PLM, PDM, ERP 등 스마트공장 관련 솔루션, 모델링 &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등이다.

국내 강소기업들을 지원하기 위하여 솔리드웍스 3D CAD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쉽고 빠른 설계를 도와 기업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솔리드웍스 3D CAD' 솔루션이다.

다쏘시스템의 솔리드웍스는 프로토타입을 3D로 설계하고 가상 시뮬레이션으로 구동 테스트를 진행함으로써 최종 제품의 형상을 디지털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종 생산품의 작용 상태를 검증해볼 수 있다. 

엔지니어가 제품이 제조되기 전 결과물을 검증 및 예측해 위험요인을 최소화해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재생산으로 낭비되는 비용을 아낄 수 있다.

케이앤솔루션 남재도 대표이사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시상담회를 통해 전문적인 기술정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내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는 3D CAD/CAE/PDM 전문 컨설팅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