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8.30 16:07
(이미지제공=티키타카 스튜디오)
(이미지제공=티키타카 스튜디오)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티키타카 스튜디오는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아르카나 택틱스'의 사전 예약을 30일부터 시작한다.

아르카나 택틱스는 스테이지마다 주어지는 영웅을 정해진 시간 안에 조합하여 파티를 구성하고 전투를 즐기는 방식의 게임이다.

모든 영웅은 조합식이 있으며 각각 다른 특성을 발휘하므로 상황에 맞게 조합해 파티를 구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총 8계열의 100여종이 넘는 캐릭터들을 각각 레벨업하고, 전용장비인 보구와 스탯을 올리는 룬을 통해 자신이 보유한 영웅을 성장시킬 수 있다.

이를 기반으로 일반 스테이지 방식의 모험과 다른 이용자와의 대결(PVP), 파밍 콘텐츠인 요일 던전, 원정대, 보스토벌과 같은 콘텐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게임 내 5성 캐릭터 1종과 4성 캐릭터 3종, 전설보구 1종, 고대주화 300개, 보석 300개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유희상 티키타카 스튜디오 대표는 "티키타카 스튜디오에서 심혈을 기울여 개발 중인 아르카나 택틱스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며 "다양한 영웅과 이들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기는 아르카나 택틱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사전 예약 참여자분들을 위한 보상을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꼭 참여하셔서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