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8.30 18:14

이벤트 참여하면 행운의 주인공에게 태국 왕복 항공권 증정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가을철 여행 성수기를 맞아 타이항공과 함께 ‘태국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트래블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0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당첨 시 동반 1인과 함께 태국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왕복 항공권(타이항공)을 제공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 내 비치된 리플렛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 1명에게 제공되는 태국 왕복 항공권은 2019년 중 원하는 일정에 개별 출발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일은 10월 8일(예정)이며,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으로 발표된다.

또한,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가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조이풀 저니(Joyful Journey)'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1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을 시즌 이벤트는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고객부터 예비 신혼부부와 가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행사 기간 중 구매한 금액에 따라 최대 32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200달러($20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진행하는 ▲‘로마 이전, 에트루리아展’의 입장권(1인 2매), ▲100달러($100) 이상 구매 시에는 용산 아이파크몰의 식음료 매장 아티제, 빌리엔젤, 불고기브라더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럭셔리 워치 구매 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할인 혜택이 즉시 제공되며, 향수, 선글라스 등은 최대 30%까지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용산점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선불카드 5천원 ▲GOLD 멤버십 발급 ▲금액사은권 3만원 ▲온라인 적립금 30만원 ▲인터넷점 I매니아 등급 부여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청첩장 등 결혼 증빙서류를 지참하는 웨딩 고객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일 블랙 VIP 카드와 ▲20만원 상당의 금액사은권이 증정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42만원의 선불카드도 추가 증정된다. 

이 밖에도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 동안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 라코스테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랑스 장인의 이니셜 각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시아 면세점 중 최초로 진행되는 것으로 고객은 구매한 가죽 제품이나 러기지택 중 한 가지를 택해 자신의 원하는 이니셜의 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HDC 신라면세점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여름 휴가 대신 가을 휴가를 보내는 분들이 부쩍 늘고 있다. 가을 여행 성수기를 즐기는 분들에게 재미있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트래블러 3탄 태국편 이벤트에 이어, 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