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9.05 17:26
(이미지제공=라이엇 게임즈)
(이미지제공=라이엇 게임즈)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엔 꿀충전, 꿀송편, 꿀세일, 꿀스택!'을 주제로 추석 연휴 다음주인 17일 오후 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라이엇 포인트(RP)' 충전 보너스 및 수수께끼 스킨 판매, 인기 스킨 할인 판매, PC방 특별 임무와 보상 제공 등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10% 보너스 꿀충전'을 통해 RP를 충전하는 이용자에게 10%의 보너스 RP가 추가 지급되며, 모바일 상점에 한해 1만 3000RP를 충전할 수 있다.

역할군별 스킨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수수께끼 꿀송편'도 판매된다. 암살자, 전사, 서포터&탱커, 마법사, 원거리 딜러 총 5종의 수수께끼 꿀송편 세트가 판매되며 세트 금액 대비 고가의 스킨을 얻을 수 있다. 

수수께끼 꿀송편 세트 구매 시 '송편 먹는 포로 아이콘'도 증정된다. 인기 스킨 시리즈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매일매일 꿀세일'도 열린다. 

추석 연휴에 PC방을 찾는 이용자를 위한 'PC방 꿀스택' 특별 임무도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중 PC방을 방문하면 총 9개의 임무를 받으며 이를 수행하면 경험치, 파랑 정수, 마법공학 상자와 열쇠, 명품 마법공학 상자와 열쇠, 와드 스킨, 감정 표현 등의 보상을 받는다.

PC방에서 로그인을 한 모든 LoL 플레이어에게는 '풀스택 나서스' 아이콘이 지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