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9.06 12:1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영실업’이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두근두근 랜덤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L.O.L. 서프라이즈 또는 트레져X 중 원하는 완구를 구매한 후 영실업에서 마련한 언박싱 부스에서 크리에이터처럼 언박싱 영상을 찍어볼 수 있다.

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각 브랜드마다 1명에게 2019년 출시 전 제품을 증정한다.

참가상으로 50명에게 응모한 브랜드의 제품을 랜덤으로 제공하기도 한다.

이 언박싱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온라인 참여도 가능하다.

L.O.L. 서프라이즈 또는 트레져X 전 제품의 참여가 가능하지만, L.O.L. Boys, L.O.L. BFFs, 트레져X 에얼리언, 트레져X 킹스골드 시리즈와 같은 신제품 구매 시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여러 스타 유튜버들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에 참여할 예정으로 깜짝 만남을 기대해도 좋다.

행사 기간 동안 이 곳을 방문하는 누구에게나 100% 경품을 증정하는 에어볼 부스 이벤트가 준비되어, 최대 25만 원 상당의 영실업 제품을 랜덤으로 선물한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참여할 수 있는 행사도 마련됐다.

L.O.L. 서프라이즈, 트레져X, BT21 캐릭터 완구를 직접 만지고 움직이며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재미있게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다.

이 곳에서 사진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총 50명에게 이벤트 참여 사진 속 브랜드 제품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영실업 관계자는 “두근두근 랜덤월드는 무엇이 들어있을지 모르는 ‘언박싱’을 컨셉으로 한 미스터리 랜덤 피규어 브랜드 이벤트로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라며 “다양한 유튜브 크리에어터들도 방문할 예정인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