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06 14:55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오후 3시 피자헛 (사진=KWAVE)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오후 3시 피자헛 (사진=KWAVE)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박준형과 함께 촬영한 '메가크런치'피자 영상을 공개하며, 오늘(6일)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피자헛과 함께하는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는 피자헛이 Z세대를 겨냥해 선보인 신제품 ‘메가크런치’ 피자를 대중에 소개하고, 한 판 가격이 10,900원부터 시작할 정도로 높은 가성비를 유쾌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 제작된 영상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피자헛 관련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특별히 검색 힌트뿐만 아니라 영상 힌트도 얻을 수 있게 마련되었다. 또한 오후 7시부터는 보너스 영상 퀴즈가 3개 더 출제될 예정이며 보너스 영상 퀴즈 하나당 상금 100만 원씩 추가되어 이번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총상금 1300만 원이 걸려있는 것으로 전한다.

오후 3시 문제는 "영상에서 들리는 'YO! 나 OO OO에 다 먹었으'의 OO OO은 무엇일까요?"이며, 빈칸에 알맞은 단어를 찾는 것으로 공개되었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박준형 메가크런치'를 검색하거나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갓치킨’, ‘순삭포테이토’, ‘폭폭치즈’, ‘케미콤보’, ‘얌얌페페로니’ 총 5종으로 구성된 메가크런치 피자는 주요 소비계층으로 부상하고 있는 Z세대의 입맛을 타깃으로 한 제품군이다. 기존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와 달리 극강의 바삭한 도우를 사용했으며, 풍미 가득한 토핑을 엣지 끝까지 채워 새로움을 더했다. 

방문 포장 시 1판 10,900원~11,900원으로 2판을 함께 제공하는 메가더블세트는 19,900원에 구매 가능해 가성비를 넘어서 ‘갓성비’라 칭할 만한 가격이 주요 특징으로, 맛, 비주얼, 가성비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제품이다. 

피자헛 마케팅팀 최두형 이사는 "1020 젊은층 사이에서 친근한 이미지와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방송인 박준형이 새로운 맛과 가성비를 자랑하는 메가크런치 피자의 이미지를 잘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와 광고 영상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피자헛 매장을 방문, 메가크런치 피자를 경험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