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9.09 15:2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키친에이드가 스탠드 믹서에 연결해 사용하는 어태치먼트인 파스타 롤러 및 파스타 커터 세트를 출시한다.

스탠드 믹서 어태치먼트인 롤러 및 파스타 커터 세트는 이탈리아 정통 기법의 생 파스타면을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믹서 액세서리다.

틸트-헤드 스탠드 믹서의 파워 허브에 연결해 반죽기의 기능을 확장시킨다. 파스타의 본고장인 이탈리아에서 제조해 독보적인 기술력을 적용한다.

파스타 롤러는 밀가루와 계란 등을 혼합한 반죽을 15㎝ 폭의 균일한 두께의 파스타 시트로 만들어 준다. ]

최상의 기술력으로 반죽을 부드럽게 밀어 주며, 8단계 두께 조정을 통해 라자냐 면, 또띠아피, 전병피, 만두피, 수제비 등을 만들 수 있다.

다른 스탠드 믹서 어태치먼트인 파스타 커터 세트는 다양한 두께와 넓이의 스파게티 면을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액세서리다.

파스타 롤러와 별도 판매되는 제품으로 파스타 롤러로 만든 파스타 시트를 깔끔하게 잘라 다양한 폭의 파스타면을 만들 수 있다.

키친에이드의 파스타 커터 세트는 얇은 면을 자르는 카펠리니 커터, 넓은 면을 자르는 라쟈네트 커터와 세척 솔로 구성되어 있다.

키친에이드의 파스타 롤러와 파스타 커터 세트는 일반적인 반죽 시 필요한 공간 대신 좁은 공간에서도 반죽이 가능한 홈쿠킹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라며 "시판 파스타면 보다 식감과 맛이 뛰어난 생 파스타면을 손쉽게 만들 수 있게 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