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9.13 08:55
(사진제공=랭킹닭컴)
(사진제공=랭킹닭컴)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이 간편하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신제품 '맛있찬 찹쌀육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랭킹닭컴에서 새롭게 선보인 맛있찬 찹쌉육전은 엄선한 호주산 청정우 홍두깨살을 4㎜의 도톰한 두께로 썰어 조리한 제품으로 고소한 육즙과 식감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소고기의 여러 부위 중 지방 함량이 적은 홍두깨살이 사용돼 칼로리 걱정을 낮췄으며, 육전의 식감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밀가루 없이 찹쌀가루와 쌀가루가 적합한 비율로 섞인 반죽이 사용됐다. 여기에 계란옷을 입혀 단백질 함량을 높이는 한편 식단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을 위해 나트륨은 최소화됐다.

또한 이 제품은 최근 늘어나는 '혼밥족' 트렌드에 맞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250g 소포장 형식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잔반 걱정을 줄였다. 프라이팬에서 약 5분, 에어프라이어에서는 약 8분 만에 조리할 수 있어 요리 솜씨가 없더라도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랭킹닭컴 담당자는 "소고기 육전은 마니아층이 많은 음식이지만 조리 과정이 번거로워 비교적 흔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아니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랭킹닭컴에서 출시된 맛있찬 찹쌀육전을 활용, 간편하고 맛있게 육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