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17 10:58
젝시믹스 다운특가 (사진=KWAVE 제공)
젝시믹스 다운특가 (사진=KWAVE 제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젝시믹스 다운특가'로 실시간 검색에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대한민국 요가복 1등 브랜드 젝시믹스가 오늘(17일) 오전 11시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를 통해 DNA가 보장하는 레깅스 문제를 추가 공개했다. 

이는 오늘(17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젝시믹스 관련 문제가 출제되는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의 일환으로 최근 2019 F/W 신상품인 라이트 구스다운 2종을 출시한 젝시믹스가 신상품 할인과 동시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했다. 오후 3시 문제는 "완벽한 라운드넥, 레글런핏ㅂㅇㅈㅌ 5부 소매길이로 간절기 실내복으로 데일리 착용 아이템입니다"로 문장 속 초성에 들어갈 알맞은 단어를 맞추면 된다. 정답은 '베이직탑'이다. 총 2000만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는 초성퀴즈로 매 시 정각마다 새로운 문제가 출제된다.

12시 문제는 "실루엣을 아름답게 보여주는 입체패턴 ㅂㅇㅈㅂㄹㅌ 오직 젝시믹스의 기술력으로 만들어 졌습니다"로 문장 속 초성에 들어갈 알맞은 단어를 맞추면 된다. 정답은 '베이직브라탑'이다. 11시 정답은 '플래쉬레깅스'였다. 해당 퀴즈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젝시믹스 다운특가'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