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9.19 11:3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19일 저녁 9시 네이버 나우 '심야아이돌'에 X1(엑스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프듀 선배’ 호스트 하성운과 역대급 케미를 선보인다. 

네이버 나우 '심야아이돌'에는 신인 그룹 최초 데뷔 앨범으로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면서 ‘대세돌’을 입증한 X1이 호스트 하성운과 함께 솔직하고 자유분방한 토크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방송은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선후배 간의 만남으로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성운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워너원으로 데뷔했으며, X1은 ‘프로듀스 X 101’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하성운은 ‘심야아이돌’이라는 프로그램 명에 걸맞은 게스트로 요즘 가장 주목 받는 아이돌인 X1을 추천했고 실제로 성사됐다. 하성운과 X1은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해 선후배 간 훈훈한 의리를 보여준 바 있어 이번 방송에서 선보일 케미가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방송에서 하성운과 X1은 실시간으로 청취자의 사연을 소개하면서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하성운과 X1 모두 매력적인 보컬 실력을 지닌 만큼 즉석 ‘귀 호강’ 라이브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성운이 진행하는 '심야아이돌'은 ‘야행성 아이돌 오디오쇼’라는 콘셉트의 라이브 오디오쇼다. 

X1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이번 방송은 평소보다 2시간 빠른 19일 밤 9시에 방송되며, 재방송은 밤 11시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