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20 08:53
무탠다드 캐시미어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무탠다드 캐시미어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무탠다드 캐시미어 랜덤쿠폰 퀴즈 정답에 관심이 쏠린다.

20일 무신사 측은 "캐시미어 컬렉션 상품 중 '캐시미어 코트'의 첫번째 진열 상품명 '캐시미어 블렌드 OOOOO 싱글 코트'에서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라고 물었다.

이어 "네이버에 '무탠다드 캐시미어' 검색 후 나오는 광고의 '캐시미어 코트' 배너를 클릭해 정답을 확인하세요"라고 조언했다. 정답은 5글자이며 한글로만 입력해야 한다. 정답은 '오버사이즈'이다.

"캐시미어 블렌드 니트 영상 속 문장 '포근함과 OOO 주변 사람들과 함께 나누세요' 에서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따뜻함'이다.

"캐시미어 컬렉션 상품 중 '캐시미어 니트'의 마지막 진열 상품의 상품명은 '캐시미어 블렌드 OOO'이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가디건'이다.

"캐시미어 컬렉션 댓글 이벤트로 진행되는 '캐시미어 블렌드 니트 증정 이벤트'의 경품의 종류는 몇 가지 일까요?"의 정답은 '3'이다.

해당 이벤트는 8만장 한정 수량으로 소진시 종료된다. 휴대전화 인증한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또 랜덤 쿠폰은 ID당 1번만 참여하실 수 있다.

한편, 무신사 스탠다드가 캐시미어 블렌드 컬렉션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캐시미어 원단을 사용한 니트, 오버사이즈 코트, 머플러 3종이며, 베이식한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탠다드 캐시미어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무탠다드 캐시미어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