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9.20 14:54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웨딩 박람회의 새 지평을 열고 있는 웨딩 플래닝 서비스 전문 기업 웨딩앤이 오는 21, 22일 이틀간의 일정으로 삼성역 4번 출구 앞 섬유센터 3층에서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

웨딩앤은 1:1 맞춤 웨딩 컨설팅을 제공하는 ‘행복한 동행’ 서비스를 통해 결혼 준비가 서툴고 어려운 예비부부를 돕고 있다. 전문 웨딩 플래너들은 신랑신부가 원하는 결혼을 완성할 수 있도록 결혼준비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스드메부터 웨딩홀, 혼수, 예물, 허니문에 이르기까지 전 분야에 걸쳐 예비부부에게 가장 적합한 플랜을 제공하며, 준비과정 중 겪게되는 어려움을 함께 공유하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다.

특별한 이벤트와 전문 웨딩플래너가 함께하는 웨딩앤의 서울웨딩페어는 매회 결혼준비에 큰 도움을 받았다는 예비부부들의 만족스러운 후기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2019년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에서는 국내외 명품 브랜드의 신상 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다. 알렉산드라, 벨에포크, 레이나모라는 물론 내로라하는 웨딩드레스 업체들의 특별한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기 때문에 벌써부터 많은 예비부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규모의 웨딩박람회 답게 하이마트와 제휴를 맺고 혼수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추가 혜택과 선물 증정으로 이벤트의 끝판왕을 자처하고 나섰다. 혼수하면 빼놓을 수 없는 제품들로 구성된 혼수 전용 모델 구매 시 최대 50만원을 캐시백하고, 구매 금액별 최대 30만원의 롯데상품권 혹은 L.POINT를 지급한다. 가전특가전 참여 고객은 금액대별로 사은품도 증정 받을 수 있고,  여기에 더해 하이프리드 가입 시 최대 200만원을 지원하며 KT, SKB, LGU+ <IP TV> 최대 35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박람회 관계자는 "혼수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루 2번씩 추첨(15시, 18시)을 통해 특별경품을 선물하기도 한다"며 "방문만 해도 연극 할인권과 마스크팩 1매를 증정하고, 선착순 계약 고객 10쌍에 한해 필립스의 다리미, 토스터기, 무선 전기포트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서울웨딩페어 기간동안 웨딩 혹은 신혼여행 상품 계약 시, T멤버십 포인트로 행사특가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을맞이 웨딩 전 품목 슈퍼세일도 함께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 무료참가신청은 웨딩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