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20 15:05
아이오페 3시간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 (사진=아이오페 홈페이지 캡처)
아이오페 3시간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 (사진=아이오페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아이오페 3시간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했다.

20일 토스 측은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은 외부 자극, 건조 등의 피부 손상시 연구원이 바르는 성분에 주목하여 개발된 □□□ 컴플렉스를 □□□제형에 담아 매일 3시간 더 잔 듯한 피부로 만들어줍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알란토리포솜'이다.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은 □□□□과 □□□□의 상관관계에 기반하여 3시간 더 푹 잔 듯한 효롸를 인체 적용 실험을 통해 입증해냈다"의 정답은 '수면부족피부노화'이다.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은 외부 자극과 건조 등의 피부 손상 시 연구원들이 바르는 성분에 주목하여 개발한 알란토-리포솜을 ○○.○% 함유하고 있는데요.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782'다.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은 머리카락 굵기보다 1/○○○ 미세한 리포솜 제형으로 이루어져있어 피부에 쏙 잘 흡수되고 효능 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해 줍니다"의 정답은 '400'이다.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은 연구소 혁신 성분 알란토를 리포솜 제형에 담아 □□□, □□, □□를 개선해줍니다"의 정답은 '피부결윤기탄력'이다.

스템Ⅲ 앰플은 알란토-리포솜™을 78.2% 함유하고 있어 매일 3시간 더 잔 것처럼 피부결, 윤기, 탄력 등 피부 시간을 되돌리는 집중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한편, 아이오페는 20일 오후 3시 스템Ⅲ 앰플을 3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당첨 고객에 한해 지급하고, 3000원 할인 쿠폰을 오후 6시까지 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