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9.25 14:5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나오스가 선보이는 바이오더마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아토덤 PP밤과 시카비오 포마드가 뷰티 정보 플랫폼 셀프뷰티가 진행한 뷰티 어워드에서 2관왕을 수상했다.

바이오더마의 아토덤 PP밤과 시카비오 포마드는 각각 ‘보습크림’과 ‘시카크림’ 부문에서 1위에 오르며,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했다.

‘아토덤 PP밤’은 외부 유해환경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건강한 피부 장벽으로 가꿔주고 강한 보습 효과를 선사해주는 고보습 밤타입 크림이다.

테스트에서는 보습 유지력과 베이스 메이크업 궁합, 피부 개선 효과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은 것은 물론, 전체 평가항목에서 고르게 우수한 평가를 받아 베스트 보습크림으로 선정됐다.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하면 윤기 있고 밀착력 있는 베이스를 연출해 국내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뷰티 크리에이터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시카비오 포마드’는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데일리 시카크림’이라는 에디터의 평가와 함께 사용감, 유분감, 피부 진정 효과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안탈지신 독자 특허 성분이 손상 피부 개선 단계에서 발생하는 피부 불편함을 빠르게 완화하며, 고농축으로 함유된 글리세린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강력한 수분 드레싱 효과를 선사해 오랜 시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셀프뷰티 어워드를 수상한 아토덤 PP밤과 시카비오 포마드는 클렌징워터와 함께 바이오더마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라며 “뷰티 에디터로 구성된 전문 평가단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선정된 결과인 만큼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더마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아토덤 PP밤과 시카비오 포마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