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9.27 14:06
(이미지제공=넥슨)
(이미지제공=넥슨)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넥슨은 1인칭 슈팅(FPS)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시즌3 신규 초월 클래스 2종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차원 붕괴에 의해 세상에 온 핑크하트 '시호'와 블랙로즈 '미호'가 신규 초월 클래스로 등장한다. 

시호와 미호는 각각 전용 코스튬 '모모', '나나'와 함께하며 '클래스 톱 30 프리미엄 해독기'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들은 경험치 버프, 좀비 시나리오 스킬, 좀비Z 변이 추가 등 이전 클래스의 기능에 전용 이모션 스킬을 추가로 갖는다. 전용 이모션 스킬은 좀비 시나리오 모드에서 10초 동안 탄창이 3배, 추가 탄창이 무한대로 증가하는 기능이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시호, 미호와 각 코스튬을 모두 보유할 시 특별 훈장을 제공하며, 클래스 톱 30 프리미엄 해독기 사용 횟수에 따라 시호, 미호 클래스를 확정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9월 초 진행한 '카스온라인 X 카트라이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후속으로 '올스타 모드'에 '카트라이더' 캐릭터 '다오'와 '배찌'가 등장한다. 

올스타 모드는 카스온라인의 모든 캐릭터가 총출동하는 난투 콘텐츠로, 다오와 배찌는 캐릭터 개성을 살려 부스터와 물폭탄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일일 미션 3개를 완수하여 '초월의 궤'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참여 이용자가 각자 무기를 분해하여 누적된 마일리지를 추첨을 통해 한 명에게 모두 지급하는 보너스 분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