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27 14:03
자산관리 알다 (사진=자산관리 알다 캡처)
자산관리 알다 (사진=자산관리 알다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자산관리 알다 관련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퀴즈가 등장했다.

27일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18시 퀴즈 "'ㅎㄷㅍㅇㄱ'을 내고 있다면 1등 신용오리기, 알다에서 신용을 올릴 수 있다"의 정답은 '휴대폰요금'이다.

17시 문제 "'ㄱㄹㅇㅎㅇㄱ'진단은 알다에만 있는 유일한 서비스다!"의 정답은 '금리인하요구'다.

16시 문제 "내 차 번호만으로 'ㅈㄱㅊㅅㅅ'조회는 알다가 핀테크 업계 최초로 선보인 서비스다"의 정답은 '중고차시세'다.

15시 문제 "알다가 올해 금융위원회에서 ㅎㅅㄱㅇ서비스로 지정 받았다"의 정답은 '혁신금융'이다.

14시 퀴즈에서 "ㅅㅇㅇㄹㄱ는 자산관리앱 알다가 핀테크 업계 최초로 선보인 서비스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신용올리기'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자산관리 알다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자산관리 알다'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자산관리 앱 알다는 업계 최초 카카오뱅크 연동 기념으로 '카뱅연동, 카뱅알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뱅연동, 카뱅알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자산관리 앱 알다를 다운로드한 후 카카오뱅크 연동시, 아이폰 XS, 샤오미 안마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약 1200개의 상품을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다. 

핀테크 업계 최초, 모든 은행 계좌 연동 가능한 자산관리 앱 알다는 한 눈에 보는 통합 계좌 관리, 계좌이체/카드 내역 자동 등록 분석을 통한 손쉬운 소비 관리가 가능한 앱이다. 그뿐만 아니라 자산관리 앱 알다에서는 터치 한 번으로 편하게 돈 버는 금융 혜택(신용 올리기, 대출 이자 줄이기 진단)을 누릴 수 있다. 

현재 금융위원회의 혁신 금융 서비스 및 지정대리인으로 선정되어 있는 잔산관리 앱 알다는 업계 최초 금융 서비스(신용 올리기, 내 차 시세조회, 금리 인하 요구권 진단, 카카오뱅크 연동)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모든 은행뿐만 아니라 카카오뱅크에 연동된 유일한 앱으로서의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자산관리 알다 (사진=자산관리 알다 캡처)
자산관리 알다 (사진=자산관리 알다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