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01 15:18
이마트eward (사진=토스 홈페이지)
이마트eward (사진=토스 홈페이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이마트eward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했다.

1일 토스 측은 "이마트eward란 이마트에서 매월 약정금액을 쇼핑하면 최신 가전제품의 월 할부금을 전액 지원 해드리는 10/1부터 선착순으로 마감하는 행사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마트eward는 4개의 행사상품 별 선착순 ○○○○명 한정이며 상품소진시 접수가 마감됩니다"의 정답은? '2000'이다.

"이마트eward는 ○○ 개월 동안, 1일~말일 기준 이마트에서 약정한 쇼핑금액을 달성한 달에는 익월 ○○일에 월 할부금 전액을 이마트가 부담합니다. ○○에 공통적으로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25'다.

"이마트eward의 월 20만원 쇼핑약정 행사상품은 □□□□□ 입니다"의 정답은 '공기청정기'이다.

"이마트eward의 월 30만원 쇼핑약정 행사상품은 □□□□□ 입니다"의 정답은 '제트청소기'이다.

"이마트eward의 월 40만원 쇼핑약정 행사상품은 □□□□□ 입니다"의 정답은 '에어드레서'다.

"이마트eward의 월 40만원 쇼핑약정 행사상품은 인□□□□□ 입니다"의 정답은 '버터건조기'다

한편, 이마트는 1일부터 선착순 8000명을 대상으로 상품 소진시까지 최신 인기 가전제품 4종을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가전 제품을 카드 할부로 구매한 후 해당 카드로 일정한 쇼핑 금액을 달성하면 다음 달에 해당 가전제품의 월 할부금을 통째로 캐시백해 주는 방식이다. 따라서 25개월간 상품별로 정해진 쇼핑 금액에 매월 도달하면 결과적으로 일체의 할부금 납부 없이 공짜로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심지어 할부 기간 25개월 가운데 한 두 달치만 캐시백 혜택을 받아도 절대 '이득'일 만큼 파격적 혜택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