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0.02 11:36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라이크아임파이브’가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에 입점하는 동시에 31일까지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는 ‘힐링 오일밤’, ‘올 데이 카밍 크림’, ‘올 데이 수딩 젤 로션’, ‘탑투토 포밍 워시’ 4종이 입점했으며, ‘롭스’ 온라인몰에는 4종에 ‘마일드 선 스크린’과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까지 총 6종을 판매한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롭스’ 입점을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모두 최대 2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롭스’의 온라인몰에서는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올 데이 카밍 크림’ 샘플 파우치 3일 체험분을 11일부터 31일까지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한다.

‘힐링 오일밤’은 손으로 문지르면 끈적임 없이 퍼지는 고농축 힐링 밤으로 바르기 전엔 밤타입, 피부에 닿으면 촉촉한 오일타입으로 변하는 독특한 제형이다. 

‘올 데이 카밍 크림’은 부드러운 시어버터와 글리세린이 증발하는 수분을 막아주는 동시에 수분을 끌어당겨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하게 하는 보습크림이다.

‘올데이 수딩 젤 로션’은 즉각 수분을 채워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멀티 수딩젤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 할 수 있는 올라운더 제품이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사용하고, 까다로운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를 통해 최고안전등급을 획득했다. 

국제 산림관리 협의회 FSC 인증 받은 종이의 단상자를 사용한 친환경 패키지로 제작했으며, 트리플래닛 ‘숲 캠페인’, 환경운동연합 ‘옥시벤존·옥티노세이트 제로 캠페인’ 등 다양한 환경 문제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대한아토피협회가 추천하는 아토피 안심마크(KAA)를 획득하기도 했다.

유진 ‘라이크아임파이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더 많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데 집중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