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0.04 09:3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이 새롭게 홈페이지를 리뉴얼하며 브랜드 이미지 확립과 정확한 셀프빨래방 창업 정보 전달에 나섰다. 

새롭게 오픈한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 공식 홈페이지는 셀프빨래방의 창업 정보를 이미지와 텍스트는 물론 동영상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정확하고 알기 쉽게 전달하고 있다.

새로운 AMPM워시큐 빨래방 홈페이지는 빨래방에 설치되는 다양한 세탁장비 정보와 최근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빨래방 멀티샵에 대한 정보도 담겨있다. 

24시 편의점, 카페는 물론 세차장이나 수선소 등 다양한 업종과 결합한 멀티샵 창업에 대한 정보와 안내도 포함되어 있어 빨래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에게 유용하다는 평가다. 

빨래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라면 AMPM워시큐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창업 정보를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창업문의 게시판을 통해 창업에 관한 상담도 진행할 수 있다.

빨래방 이용 안내와 주의사항 그리고 전국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 위치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 매장찾기 등 빨래방 이용 고객을 위한 알찬 정보도 담고 있다.

AMPM워시큐 본사 관계자는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로 언제 어디서나 빨래방 창업과 이용에 관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전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