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10.08 09:33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기업메일은 대용량 메일을 관리하고 많은 직원들이 한번에 효율적으로 메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하는 등 기업 필수 이용서비스로 자리잡았다. 특히 최근에는 업체별 경쟁도 심화해 더 합리적인 가격대에 메일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등 서비스 질도 향상되는 추세다.

이와 관련 기업메일 전문 업체 메일플러그가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메일플러그는 필요한 기능만을 담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회사메일호스팅, 사내 업무메일, 웹메일 등 기업 메일서비스를 제공 중인 업체로 보안 면에서 최고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메일플러그는 국가용 보안요구사항 준수 GS 1등급을 취득했고 취득정보보호 준비도평가 'AA', 공공/민간 클라우드 계약(CEART)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메일플러그는 현재 공공기관, 교육기관, 대기업 등 다양한 업종의 기업에서 사용되고 있다. 이처럼 메일플러그가 업계에서 각광받는 이유는 특화된 메일서비스 때문이다. 메일플러그는 꼭 필요한 기능만을 사용하게 하면서도 비용은 낮춰 많은 기업들이 선호하고 있다.

특히 메일플러그는 많은 기능을 패키지로 묶어 사용자 계정 당 높은 요금을 지불해야하는 타사 그룹웨어보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신상품의 경우 전자결재, 사내메신저, 기업웹하드를 계정당 200원으로 사용할 수 있다. 꼭 필요한 기능만 선택해 사용자 계정을 합리적인 요금으로 제공하고 있는 것. 

또 무제한으로 용량을 활용할 수 있으면서도 가격대를 타사보다 낮게 책정했다. 메신저, 웹하드 등 필요한 기능만을 골라 협업 이용할 수 있는 점도 메일플러그만의 특장점이다.

메일플러그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신규 상품 신청고객 대상으로 추가기능 선택 시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1+1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자결재를 선택하면 웹하드나 메신저 서비스 중 1개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서비스는 1년 결제 시 총 결제금액의 40% 할인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필요한 기능만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하고 싶은 기업들에게 메일플러그 서비스는 최고의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