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0.08 10:2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라이크아임파이브’의 ‘힐링 오일밤’이 가을 시즌을 맞아 완판을 기록했다.

‘힐링 오일밤’은 보습을 위해 여러 단계를 덧바를 필요 없이 기본 스킨케어 루틴에 보습 제품인 ‘힐링 오일밤’ 하나만 덧바르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어 아이들뿐 아니라 ‘이모들이 넘보는 조카 보습 아이템’으로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제품이다.

‘힐링 오일밤’의 재입고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주는 ‘사전예약 할인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이크아임파이브의 ‘힐링 오일밤’은 손으로 문지르면 끈적임 없이 퍼지는 고농축 힐링 밤으로 바르기 전엔 밤, 피부에 닿으면 촉촉한 오일로 변하는 독특한 제형이다.

성인도 기본 스킨 케어에 ‘힐링 오일밤’ 하나면 더하면 하루 종일 촉촉한 보습을 유지할 수 있어 유아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층에서 인기 있는 제품이다.

건조한 부위에 넓게 펴 바르거나 팔꿈치나 발꿈치 등 각질이 생기기 쉬운 부위에 국소적으로 활용하기 좋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영양 흡수를 도와주는 텍스처로 아보카도, 올리브, 포도씨오일과 시어버터를 함유하고 있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아로마테라피용으로 사용하는 베르가모트열매오일이 더해져 심신이 편안해지도록 돕는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사용하고, 까다로운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를 통해 최고안전등급을 획득했다.

국제 산림관리 협의회 FSC 인증 받은 종이의 단상자를 사용한 친환경 패키지로 제작했으며, 트리플래닛 ‘숲 캠페인’, 환경운동연합 ‘옥시벤존·옥티노세이트 제로 캠페인’ 등 다양한 환경 문제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대한아토피협회가 추천하는 아토피 안심마크(KAA)를 획득하기도 했다.

유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제품 하나 하나가 입소문부터 시작해 완판 되는 사례를 보니 더 많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데 집중하겠다”라며 “‘힐링 오일밤’은 내가 보습제품으로도 직접 사용하는 제품이라 더욱 뜻 깊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