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0 09:44
위플레이 강호동·이수근·하하·딘딘·정혁·NCT 마크 (사진=스카이드라마)
위플레이 강호동·이수근·하하·딘딘·정혁·NCT 마크 (사진=스카이드라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스카이드라마(skyDrama) 신규 예능 ‘위플레이’가 2회 예고와 함께 녹화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스카이드라마의 신규 예능 ‘위플레이’는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하성운이 가상현실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펼쳐지는 대규모의 스케일의 게임을 즐기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스카이드라마는 최근 송도에서 진행된 ‘위플레이’ 2회 녹화 현장 스틸컷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심각한 표정으로 게임 규칙을 추리하는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등 멤버들과 스페셜 게스트 NCT 마크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정체를 알 수 없는 공룡 몹들과의 레이스와 대형 중장비들의 출연에 당황한 멤버들의 모습들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낯선 게임에 당황한 멤버들은 국민MC 강호동의 ‘퓨처 버라이어티’를 필두로 다시금 퀘스트에 몰입할 수 있었다고 한다. 멤버들은 무한 체력을 자랑하는 공룡 몹들과의 달리기 레이스와 역대급 스케일의 농구 게임 앞에서도 특유의 예능감으로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고. 게스트로 출연한 NCT 마크 역시 황당한 게임세계 속에서도 침착하고 빠른 두뇌회전으로 룰을 추측하기도 하고, 연속 물구나무를 서는 등 적극적으로 게임에 몰입하며 프로그램에 생기를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가상 현실에서 펼쳐지는 ‘갈수록 태산’인 게임 세계 속에서 ‘위플레이’의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의 특급 케미와 ‘인간 비타민’이라는 별명을 얻은 NCT 마크의 상큼한 활약이 기대감을 자아낸다. 

매회 화려한 게임 스케일에 걸맞는 초특급 스페셜 게스트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위플레이’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스카이드라마, 저녁 7시 스카이엔터에서 각각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