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4 12:32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 2019 청소년지도사 프리미엄 면접특강 실시청소년지도사는 청소년 시설 증가 및 청소년 시설 필수배치인력 등의 이유로 떠오르는 유망 직업 중 하나다. 청소년지도사 2급, 3급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1년에 1회만 진행되는 청소년지도사 면접시험에 응시해야 하는데, 불합격할 경우 1년 뒤 다시 응시해야 하므로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이에 청소년지도사 수강생 수 1위를 기록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이하 위더스)이 11월 9일(토)에 청소년지도사 프리미엄 면접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위더스 프리미엄 면접특강은 11월 9일(토) 오후 2시에 강남역 9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이내에 있는 위더스 본관 경영아카데미 301호에서 진행된다. 프리미엄 면접특강은 위더스 수강생 및 동반 1인, 해커스 청소년지도사 면접 마스터 교재 구매자에게는 0원으로 제공된다. 해당 조건에 해당하지 않는 비수강생은 10월 14일(월) 오전 10시부터 특강을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료 2만 원을 현장결제 해야 한다. 프리미엄 면접특강은 선착순 150명 선착순 모집으로 인해 조기 마감이 될 수 있으며, 해커스 청소년지도사 면접마스터 교재로만 진행되기 때문에 교재구매 후 무료로 특강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

위더스 프리미엄 면접특강은 해커스 청소년지도사 면접마스터 교재를 이용하여 ▲면접만능 시사상식&면접 유의사항 ▲기출&예상 면접질문 점검 ▲실제 면접장 분위기의 모의면접, 답변 내용 정리 및 복습으로 총 3단계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해커스 청소년지도사 면접마스터 교재는 과목별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하여 기출질문 및 모범답안, 고득점 TIP을 수록하고 있어 청소년지도사 면접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가 시험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풍부한 지식을 제공한다.

위더스 프리미엄 면접특강을 통해 청소년지도사 면접시험에 합격한 위더스 수강생 오현*은 "2주간 위더스에서 준비해주신 허성욱 교수님의 특강을 듣고 정신이 번쩍 들었다. 족집게 강의가 이런 것이구나라고 느껴질 정도로 전체 내용의 흐름을 잡아준 3시간이 정말 큰 힘이 되었다"라는 소감을 남기며, 위더스 프리미엄 면접특강에 대해서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위더스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과정은 최대 68% 할인이벤트를 통해 과목당 48,000원에 수강할 수 있다. 특히 PC/모바일 앱으로 편리하게 출석할 수 있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바쁜 직장인/주부도 100% 출석인정이 가능하여 수월하게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과정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전문 학습플래너의 1:1 전담 관리를 통해서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복잡한 서류절차 및 학위발급 안내를 도와 학습자의 고민과 부담을 덜어준다. 위더스 프리미엄 면접특강 수강신청 및 장소, 학점은행제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위더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그중에서도 위더스는 2019년 교육부 정식평가인정 원격교육기관이며, 국평원 정보고시 청소년지도사 과정 전체 학습자 수 집계기준(2018년) 청소년지도사 수강생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